2015 콜센터 서비스 품질

펴낸이

김종립

기획제작

미디어센터

발행처

KMAC

발행처주소

150-968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

발행인 겸
편집인

한수희
판매가30,000
구입문의 진단평가본부│Tel.(02)3786-0542

목차

발간사
고객 소통의 중추, 콜센터
허태학 CS경영위원회 위원장

Issue & Trend
이제 우리는 무엇을 듣고 무엇을 말해야 하는가 | 조상은
고객의 맥락을 읽는 옴니 채널 전략 | 앤드류 크랜쇼
소통, 공감, 공유가 비즈니스 경쟁력 | 김현회

Data Report
조사 개요
조사 결과
시사점
산업별 조사 결과

Solution
콜센터 시스템의 Next Wave, ISP로부터 시작된다 | 위한종


Best Practice
'고객 최우선 경영' 선언 통신의 패러다임을 '고객 중심'으로 | KT
'변화와 혁신, 실천'통한 高품질 콜센터 서비스 경쟁력 확보 | 삼성화재
고객의 마음을 여는 감성과 전문적인 역량을 모두 갖추다 | 홈앤쇼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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