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연수

Learning & Development

  • 직무전문가교육
  • 국내/해외 연수
  • 공공부문 특화교육
  • 맞춤형교육
  • 온라인교육
  • 컨퍼런스
  • 세미나
  • 교육사업 제휴
  • CUSTOMER SERVICE

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  • 교육연수
  • 공개교육
  • 마케팅

[영업/마케팅] 신시장 신사업 발굴 마케팅 전략

신시장 신사업 발굴과 추진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2일 / 16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51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510,000원/인)
일반사 : ₩56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51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(마포소재)
교육담당자 김다빈 / 02-3786-0548 / davin16@kmac.co.kr
조민서 / 02-3786-0178 / borid0ng@kmac.co.kr

교육신청

일정선택
교육대상 선택
KMA 쿠폰신청(KMA 쿠폰 사용자)
얼리버드 패키지 신청

교육신청 방법 안내

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
•  마케팅 전략 수립 process와 핵심이론의 체계적 설명

•  신시장 신사업 발굴을 위한 환경변화 및 트렌드의 이해

•  실제 사례와 실습을 통한 실전적인 현업 적용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03월 21일
09시00분 ~ 18시00분

마케팅 Overview

• 마케팅과 영업의 차이점

• B2C 마케팅 vs. B2B 마케팅

• 마케팅 전략 수립 Process

• 마케팅 팀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?

Market Sensing

• 메가트렌드의 이해와 유망사업

• 21C 마케팅 트렌드의 이해

• PEST Analysis & 5 Forces Analysis

• 간단한 실습/발표/피드백

STP를 통한 시장 공략

• 효과적인 Segment 방법론과 사례

• 매력적인 목표시장 선정 방법

• 고객 Profiling의 중요성

•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 수립 방법론

• 간단한 실습/발표/피드백

03월 22일
09시00분 ~ 18시00분

MKT’G Mix(4P)

전략 수립

• 핵심/유형/무형/포괄제품 개념의 이해

• 바람직한 Pricing 방법론

• 다양한 유통채널의 이해

• Promotion의 종류와 활용법

비즈니스 모델링

•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 및 중요성

•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(The 9 Building Blocks)

• 각 Block의 의미와 세부 내용

• 간단한 실습/발표/피드백

마케팅 전략

사례 분석

• S사의 실제 마케팅 전략 사례

• H사의 실제 마케팅 전략 사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