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연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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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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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CS(고객만족)

[서비스창출]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

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
교육담당자 김다빈 / 02-3786-0548 / davin16@kmac.co.kr
조민서 / 02-3786-0178 / borid0ng@kmac.co.kr

교육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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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신청 방법 안내

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
• 고객 상담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, 바람직한 접근 방식으로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상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• 상담의 기본기인 화법, 이미지, 인사, 자세, 제스쳐, 음성(톤) 등의 연출을 학습합니다.

•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, 설득 및 결정을 촉구하는 구체적 실무 상담 스킬을 현장에 적용합니다.

[교육특징]

고객니즈

고객중심

고객지향화법

체계적인

고객문제해결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01월 19일
09시00분 ~ 18시00분
상담의 이해
•Introduction
•상담의 정의
•상담의 목표 및 필요성
•사례로 보는 고객 상담서비스
•상담 전문가가 갖춰야 할 역량

고객상담 프로세스
•고객상담의 체계적인 프로세스 4단계
•상담의 기본기 갖추기
•고객을 부르는 음성과 화법
 

상담프로세스별 응대 포인트
•어프로치
- 고객과의 신뢰 형성하기
- 고객의 마음을 여는 공감스킬
•니즈파악
- 고객의 Position과 Interest
- 고객의 니즈파악을 위한 질문스킬
- 제대로 경청하고 표현하기
•솔루션 제공
- 해결책 제시 및 검토
-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고객 설득하기
•만족확인
- 처리결과의 검토 및 만족확인
- 해결책 실행

상담스킬 적용
•우리 업무에 맞는 상담 프로세스 및 스킬 적용
•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 Script 만들기